전력 증폭기

POWER AMPLIFIER

본 발명은 전압 결합 방식을 이용한 전력 증폭기에 관한 것으로서, 무선통신시스템용으로 사용되는 전력 증폭기의 두 능동 소자를 변압기의 1 차측을 매개로 하여 서로 연결하고 두 능동 소자 중 하나는 전력 증폭기의 전원 전압에 연결 하고, 나머지 하나는 전력 증폭기의 접지에 연결하고, 출력 전력은 변압기의 2 차측을 통하여 나타나도록 함으로써, 능동 소자의 포트들 사이에서 발생하는 전위차를 줄여주어 전력 증폭기의 신뢰성을 개선시킬 수 있는 이점이 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