Browse "College of Business(경영대학)" by Author 1217

Showing results 1 to 10 of 10

1
Elaboration on the Issue Relevance in the Elaboration Likelihood Model

현용진, 1995 Korean Marketing Association-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Joint Conference, pp.91 - 92, 한국마케팅학회, 1995-05

2
Financing or Marketing : A Netizen Fund Paradox

석승훈; 현용진, 2004 한국문화경제학회 추계학술대회, pp.41 - 62, 한국문화경제학회, 2004-10

3
Financing or Marketing: A Netizen Fund Paradox

석승훈; 현용진, 2004 한국소비자학회 추계학술대회, pp.133 - 147, 한국소비자학회, 2004-10

4
Financing or Marketing: A Netizen Fund Paradox

석승훈; 현용진, 2004 한국재무학회 추계학술대회, 한국재무학회, 2004-11

5
Television Commercial Scene Memorability As a Function of Preceding Scene Chracteristics

현용진, 1991 한국경영학회 학술대회, 한국경영학회, 1991

6
광고삽입쿠폰이 광고의 인지적 효과에 미치는 영향

현용진; 김익태, 1993 한국경영학회 학술대회, 한국경영학회, 1993

7
사전선호와 불일치한 정보에 대한 소비자 반응: 선호의 강도, 메시지 강도, 사전지식의 조사효과를 중심으로

현용진; 김문용; 김수영, 2005 한국소비자학회 학술대회, pp.163 - 170, 한국소비자학회, 2005

8
선택대안간 관계효과와 위상정립을 위한 관계도표 (Context Effects and Context Maps for Positioning)

현용진; 한민희; 원유진; 강현모, 2005 한국마케팅학회 학술대회, pp.137 - 147, 한국마케팅학회, 2005-10

9
제품성과 유형과 고객만족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- 의료서비스제품을 대상으로

현용진, 1995 한국마케팅학회 학술대회, 한국마케팅학회, 1995

10
혁신제품에 대한 소비자 반응에 영향을 미치는 선행변수에 관한 연구: 소비자의 전문성, 혁신의 연속성, 광고메시지 유형을 중심으로

김문용; 한민희; 현용진, 2003 한국경영과학회 하계학술대회, pp.1 - 23, 한국경영과학회, 2003-05

rss_1.0 rss_2.0 atom_1.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