Browse "MT-Conference Papers(학술회의논문)" by Author 1217

Showing results 1 to 4 of 4

1
광고삽입쿠폰이 광고의 인지적 효과에 미치는 영향

현용진; 김익태, 1993 한국경영학회 학술대회, 한국경영학회, 1993

2
사전선호와 불일치한 정보에 대한 소비자 반응: 선호의 강도, 메시지 강도, 사전지식의 조사효과를 중심으로

현용진; 김문용; 김수영, 2005 한국소비자학회 학술대회, pp.163 - 170, 한국소비자학회, 2005

3
선택대안간 관계효과와 위상정립을 위한 관계도표 (Context Effects and Context Maps for Positioning)

현용진; 한민희; 원유진; 강현모, 2005 한국마케팅학회 학술대회, pp.137 - 147, 한국마케팅학회, 2005-10

4
혁신제품에 대한 소비자 반응에 영향을 미치는 선행변수에 관한 연구: 소비자의 전문성, 혁신의 연속성, 광고메시지 유형을 중심으로

김문용; 한민희; 현용진, 2003 한국경영과학회 하계학술대회, pp.1 - 23, 한국경영과학회, 2003-05

rss_1.0 rss_2.0 atom_1.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