Browse "School of Management Engineering(경영공학부)" by Type 

Showing results 3566 to 3585 of 4872

3566
가격 충격 이후에 주가 수익률과 정보 사이의 관계에 대한 실증 분석 = An empirical analysis of the relationship between stock returns and information after price shocklink

박지형; Park, Ji-Hyoung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4

3567
가격변화와 거래량의 관계에 관한 연구: 시장미시구조의 영향

Kim, TongSuk; 김인준; 도원탁, 한국증권학회지, v.24, no.0, pp.273 - 299, 1999-07

3568
가격이 소비자의 인지가치에 미치는 영향을 고려한 변형된 바퀴살 모형에 대한 분석 = Price effect on consumer perceived value in a modified spokes model analysislink

유승원; Yu, Seungwon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6

3569
가구 및 주거 행태에 따른 가정용 전력수요 예측 모형 = Residential electricity demand forecast model based on household and dwelling characteristicslink

오혁진; Oh, Hyeok-Jin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4

3570
가구 특성에 따른 사적 연금 크기 및 동태적 가입행태 분석 = Analysis on the amount of payment and dynamic insurance behavior of private pension by household characteristicslink

최현준; Choi Hyeon-Jun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4

3571
가상 가치 접근법을 이용한 수질 개선 사업의 편익 측정 : 금강 유역 사례

조홍진; 이병남; 김지수, 산업공학(IE INTERFACE), v.11, no.3, pp.209 - 218, 1998-11

3572
가상 인간에 대한 소비자의 일차적인 반응과 그것이 브랜드 이미지와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= (The) effect of consumers’ response to virtual humans on brand image and purchase intentlink

이민경; 박병호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2

3573
가상공간에서 속성화된 웹문서를 이용한 시장세분화 기법

김성희; 이동훈, 한국경영정보학회 '98 춘계학술대회,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, 1998

3574
가상통화거래소의 계정 및 자산 보호에 관한 사례연구 : 유관기관의 프로세스를 중심으로

이윤주; 이동원; 한인구, Information Systems Review, v.22, no.4, pp.135 - 161, 2020-11

3575
가상통화거래소의 신뢰도 제고를 위한 계정 및 자산의 보호 전략 = (The) strategy for the account and asset protection to improve the reliability of the crypto currency exchangelink

이윤주; 한인구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8

3576
가입자 선로망의 진화와 광가입자 구조에 대한 고찰

윤문길; 차동완, 한국통신학회지, v.10, no.8, pp.60 - 76, 1993-08

3577
가입형 정보통신 서비스의 구매 후 고객선택모형

이동주; 안재현; 류호철, Information Systems Review, v.8, no.1, pp.159 - 179, 2006-04

3578
가전제품 구매의 디지털 고객경험 : 온라인 구매 여정 프로세스 분석

강성권; 유은; 정재민, Information Systems Review, v.21, no.1, pp.61 - 90, 2019-02

3579
가전제품 온라인 구매 고객의 구매 여정 단계별 디지털 고객경험 분석 = Digital customer experience in online channels by purchase journey phases of home appliance customerslink

강성권; 정재민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8

3580
간접보상을 통한 경영자의 사익추구:대주주 지배력과 경영진 규율장치의 역할

이지환; 박수진, 전략경영연구, v.11, no.1, pp.65 - 88, 2008-03

3581
간편결제 서비스 수용의도와 이용에 관한 연구 : 통합기술수용이론을 중심으로 = (A) study on the acceptance and use of simple payment service : based on the UTAUTlink

김지원; 강금석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20

3582
갑상선 질환의 진단을 위한 지식기반 의료진단 시스템의 개발

조권익; 김성희; 노재범, 대한산업공학회지, v.3, no.2, pp.1 - 11, 1990-04

3583
값과 도메인의 추상화를 이용한 협력적 질의 응답

허순영; 문개현, 한국경영정보학회 '96 춘계학술대회, pp.96 - 102, 한국경영정보학회, 1996

3584
강요된 초과근무가 직무 태도에 미치는 영향 : 심리적 계약 위반의 매개효과

이호중; 이은석; 강신형, 인적자원개발연구, v.22, no.3, pp.131 - 153, 2019-09

3585
강요된 초과근무와 심리적 계약 위반 = Forced overtime work and psychological contract violationlink

이호중; Lee, Ho-Joong; et al, 한국과학기술원, 2013

rss_1.0 rss_2.0 atom_1.0